“올해 마지막 노사 대표단 만나다!”

올해 마지막 노사 대표단 만나다!”

 

한국어촌어항공단, 20234분기 노사협의회 및 산업안전보건위원회 개최

 

한국어촌어항공단(이사장 박경철, 이하 공단)은 노사협의회 위원 및 노동조합 관계자 등 노사 양측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도 4분기 노사협의회 및 산업안전보건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노사협의회에서는 근로자 처우개선을 위한 요구사항을 청취하고 노사 상생 협력을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하였다. 특히, ‘23년도 노사 소통 결과 및 ‘24년도 방향성, 행복한 일터만들기를 위한 신규 소통 프로그램, 인사제도 개편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어서 진행된 산업안전보건위원회에서는 안전보건경영체계 이행점검, ’24년 안전경영책임계획, 건설공사 안전보건관리 시행세칙 개정, 2차 안전근로협의체 시행 결과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의결했다.

 

한경수 공단 노조위원장은 서로 존중하며 신뢰를 바탕으로 한 노사관계가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라며 조합원의 근로조건 개선과 복지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박경철 공단 이사장은 이번 협의회를 통해 직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앞으로도 공단의 발전을 위해 노사가 서로 협력하며 힘을 모아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

Trả lời

Email của bạn sẽ không được hiển thị công khai. Các trường bắt buộc được đánh dấu *